회원가입 ID/PW
로그인   close

상담문의

대표번호.
1588-0598

02-529-0569
02-2168-2314
031-8003-4580
051-920-2230
Time.
평일 AM 9:00 ~ PM 6:00
 
중고등 기숙관리형유학

북미에서 명문 대학진학을 목표로하는 중고등관리과정

대입준비를 위한 전문가의 입시 카운셀링과 방과후 수업진행

다양한 실용기술, 학문, 예체능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우수공립고 입학

프로그램 소개
지역 및 학교
관리시스템
진행절차
앨범보기
 

 <강남|부산|대구 설명회 일정 및 장소>


지역

일시

장소

강남

5/23() 10:30AM

강남구 역삼동 708-33 파라다이스벤처타워 12

(선릉역 3번 출구)

부산

5/24() 10:30AM

해운대구 우동 1470번지 에이스하이테크21 810

(센텀시티역 4번 출구)

대구

5/25() 10:30AM

수성구 범어동 563-1 대구그랜드호텔 2층 파인홀





구분 내용
대상 중학교 3학년 ~ 고등학교 2학년
일정
2월학기: 2018년 2월 학기 입학
9월학기: 2017년 9월 학기 입학
숙식형태 직영기숙사 
교육청 캐나다 BC주 밴쿠버아일랜드 공립교육청
비용 전화문의
포함비용 공립학교수업료, 기숙사, 방과후 수업비, 대입카운셀링 등
불포함 비용 신청비 180만원, 왕복항공료, 용돈, 보험, 수학여행
신청서류 고1 이후 성적표(영문), 여권 (학생 및 부모님), 참가신청서, 참가신청동의서

 출국 및 귀국일정은 항공사정 및 교육청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참가비용은 환율변동 및 현지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학생의 소질과 적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고등학교 교육을 원하는 학생

2. 캐나다 대입준비를 위한 입시 카운셀링과 방과후 관리가 필요한 학생

3. 캐나다에서 취업이 보장되는 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

4. 캐나다 취업 후 현지정착 또는 한국귀국 후 취업을 원하는 학생

5. 캐나다 영주권 및 시민권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

6. 캐나다의 문화와 회화를 깊이 있게 배우고자 하는 학생


 



무한한 가능성과 소질을 가진 학생들에게 획일화된 잣대로 평가하고, 줄 세우기식의 입시경쟁으로 능력발휘의 기회를 주지 못하는 문제에 대해 캐나다교육이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학생이 독립적인 사회인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소양과 더불어 적성을 찾아 이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이 필요합니다. 한국 국토의 50배,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국토에 3,000만 명 밖에 되지 않는 적은 인구를 가진 캐나다에서는 사회 기여할 수 있는 분야에서 개인의 전문성을 발휘하면 정직한 대가를 보상해주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세계최고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성을 개발하여 취업한 전문인력에 대해 확실한 취업의 기회와 영주권을 부여하여 이민 정착을 보장하는 제도는 캐나다가 가장 잘 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대입서열화와 학벌지상주의에 편승하여, 간판 만들기식의 한국식 입시형 교육을 캐나다에 적용하여 답습하고자 한다면 성공적인 대학졸업과 취업을 어렵게 하여, 학생을 먼 길로 돌아가게 만듭니다. 최소한 십 년 이상의 학생관리, 캐나다대입 및 취업에 정통한 전문가들이 개별학생의 진로와 소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목표를 위한 디딤돌이 될 대학과 학과를 선정하게 됩니다. 아울러 학생의 약점과 강점이 파악되면 이를 보완할 캐나다의 전문교사들을 통해 매일 방과후에 보완하는 과정으로 최선의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



맛있는유학의 현지 직영관리 노하우는 지난 8년간 500여명의 학생들을 각자의 유학목적을 100% 성취하도록 약속을 지켜왔습니다. 취업을 전제로 한 대학진학을 위해서는 우리학생들에 대한 배려와 편의뿐만 아니라 진심으로 학생의 미래를 위해 고민해주는 학교와 교육청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진로와 진학의 거시적인 해결과제부터, 홈스테이 적응, 과목선택, 과제, 시험, 방과후 보충사항 등 세부적인 조율까지 각 관계자들의 긴밀한 협력으로 관리노력이 오로지 학생을 중심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튼튼한 기반이 되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대학을 가는 방법 중 대학들이 가장 첫 번째로 선호하는 방법은 캐나다 내 고등학교 졸업자를 신입생으로 받는 전형입니다. 캐나다 학생들은 한국의 수능시험이나 미국의 SAT와 같은 대입고사 시험의 개념이 없고, 오로지 정규학교수업에 충실하여, 내신 100%로 대학을 진학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대입에서 가장 쉽고 정상적인 입학전형은 캐나다고등학교에서 공부를 하여 기초를 튼튼히 다지고, 대학에 진학하는 방법입니다.



캐나다고등학교의 가장 우수한 점은 학생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진로에 따라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여 이수하는 “필수과목 + 선택과목”의 수강형태입니다. 필수과목 및 선택과목은 구체적인 목표 대학 및 학과에 따라 전략적으로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특히 선택과목에서는 대학교 수업수준의 다양하고 구체적인 과목들을 제공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경영학과를 지원할 경우 회계학, 마케팅, 기업가정신 같은 수업도 수강할 수 있고, 취업률이 높은 기술직엔지니어가 되고자 하는 경우 Mechanics, Electronics 같은 수업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예체능 쪽으로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여, 미술(포트폴리오 포함), 밴드, 뮤지컬, 사진 등 다양한 소질 및 진로개발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내에서 제공되므로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쌓고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고, 대학 입학사정관들은 지원자가 학과에서 필요한 배경지식을 고등학교에서 이수하였는지를 중점으로 학생을 선발합니다.



입시위주의 고등학교에서는 대다수의 학생들에게 매우 부담스러운 수준의 공부량과 선행학습을 요구하고, 시험으로 학생을 평가해야 하므로 수동적인 암기훈련을 반복하게 됩니다. 그러나 캐나다의 초중고 및 대학교에서는 학생들이 귀와 눈으로만 배우는 방식은 지양하고, “Hand-on-Experience”의 수업방식과 발표위주수업, 팀프로젝트, 에세이쓰기 및 단원평가 위주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업 중에는 많은 질문과 답변이 오가며, 질문과 발언이 많은 학생들에게 더 많은 점수를 주는 다면평가가 이루어지므로, 대학에서 좋은 성적으로 졸업 후에 취업을 하고자 한다면, 최소한 고등학교 수업을 캐나다에서 이수하여야 성공적인 대학과정을 이수하고 취업이 가능합니다.